더불어 행복한 스마트 포용도시 성동
역동하는 서울의 중심, 성동의 변화를 위해
투명한 행정업무로 더 살기좋은 성동구를 만들겠습니다.
감사담당관
문서 아이콘
감사담당관 소개
감사담당관은 감사청렴팀, 조사팀, 민원순찰팀, 구민고충민원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감사청렴팀에서는 종합·특정감사, 계약심사 및 청렴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, 조사팀에서는 부조리신고센터 운영, 비위공무원 조사, 인권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. 민원순찰팀에서는 구청장에게 바란다, 구청장과 대화의 날 운영, 새올상담민원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한 민원 처리와 환경 순찰 업무를 하고 있으며, 구민고충민원실에서는 고충민원 조사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.
- 12층
- 02-2286-6301
- 02-2286-5901
소속 | 직위 | 성명 | 전화번호 | 담당업무 |
---|---|---|---|---|
감사담당관 | 담당관 | 윤소영 | 02-2286-5051 | ○ 감사담당관 업무 총괄 ○ 대직자: 남혜진(5052) |
감사청렴팀 | 팀장 | 남혜진 | 02-2286-5052 | ○ 감사청렴팀 업무 총괄 ○ 대직자: 김영식(5054) |
감사청렴팀 | 주무관 | 김영식 | 02-2286-5054 | ○ 종합,재무,특정 자체감사 ○ 감사원 대행감사, 대외 감사 관리, 지원 ○ 공공감사정보시스템 관리 ○ 대직자: 임수열(5053), 이준석(5055) |
감사청렴팀 | 주무관 | 임수열 | 02-2286-5053 | ㅇ 일상감사 및 계약원가 심사 ㅇ 하도급 업무 ㅇ 대직자: 김혜린(5056) |
감사청렴팀 | 주무관 | 이준석 | 02-2286-5055 | ○ 기관 청렴도 평가 및 부패방지시책 ○ 국민권익위원회 제도개선 ○ 공무원 행동강령 및 청탁금지법 ○ 대직자: 김영식(5054) |
감사청렴팀 | 주무관 | 김혜린 | 02-2286-5056 | ○ 서무, 예산, 회계, 보안 ○ 부패영향평가 ○ 공직기강 확립 ○ 대직자: 유희정(5057) |
감사청렴팀 | 주무관 | 유희정 | 02-2286-5057 | ○ 적극행정 운영 ○ 자율적 내부통제 ○ 갑질 피해 익명신고센터 운영 ○ 청렴해피콜 운영 ○ 대직자: 김혜린(5056) |
조사팀 | 팀장 | 조현용 | 02-2286-5058 | ○ 조사팀 업무 총괄 ○ 대직자: 최영락(5061) |
조사팀 | 주무관 | 최영락 | 02-2286-5061 | ○ 특명 및 지시사항 처리 ○ 비위공무원 조사 ○ 여론수집 및 동향파악 ○ 대직자: 김유경(5059) |
조사팀 | 주무관 | 김유경 | 02-2286-5059 | ○ 인권보장 업무 및 인권위원회 운영 ○ 직장내 괴롭힘 관련 운영 및 조사 ○ 비위공무원 조사(지원) ○ 여론수집 및 동향파악(지원) ○ 대직자: 박주화(5060) |
조사팀 | 주무관 | 박주화 | 02-2286-5060 | ○ 공직윤리 업무(재산등록 및 심사 등) ○ 공직자윤리위원회 운영 ○ 공익신고 조사, 부조리 신고·예방 업무 ○ 비위공무원 조사(지원) ○ 여론수집 및 동향파악(지원) ○ 대직자: 최영락(5061) |
민원순찰팀 | 팀장 | 이혁희 | 02-2286-5071 | ○ 민원순찰팀 업무 총괄 ○ 대직자: 신혜경(5074) |
민원순찰팀 | 주무관 | 신혜경 | 02-2286-5074 | ○ 환경순찰(일일, 기획, 특별) ○ 구청장에게 바란다 민원조사(총괄) ○ 민원조사(응답소 현장민원, 방문민원) ○ 민원사무 처리실태 점검(응답소 현장민원) ○ 대직자: 정봉국(5075) |
민원순찰팀 | 주무관 | 이혜민 | 02-2286-5072 | ○ 구청장과 대화의 날 운영 ○ 고충민원 ○ 민원조사 ○ 단체관리(구정평가단) 운영 지원 ○ 대직자: 강도영(5073) |
민원순찰팀 | 주무관 | 정봉국 | 02-2286-5075 | ○ 환경순찰(일일, 기획, 특별) ○ 구청장에게 바란다 민원조사 ○ 현장 구청장실/ 현장소통버스 운영 ○ 민원사무 처리실태 점검(새올 등 지원) ○ 순찰차량 관리 ○ 대직자: 신혜경(5074) |
민원순찰팀 | 주무관 | 강도영 | 02-2286-5073 | ○ 새올상담민원, 110정부민원 접수, 배부 ○ 민원서비스 종합평가(국민신문고 분야) ○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○ 민원사무 처리실태 점검(총괄) ○ 대직자: 이혜민(5072) |